안녕하세요, OKEx Korea 입니다.
최근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 직원을 사칭하여,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OKEx Korea는 외부에 직원을 파견하지 않으며, 전화 또는 메신저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인증정보, 현금, 암호화폐를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OKEx Korea의 공식 상담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OKEx Korea 홈페이지 내의 1:1문의
2. 이메일 : help@okex.co.kr , help-account@okex.co.kr
위의 공식채널 외에 오프라인, 전화, 메신저 등을 통해 자신이 OKEx Korea의 직원이라고 밝히고 개인정보, 비밀번호, 인증번호, 인증자료, 입금 등을 요구하는 경우, 보이스피싱 범죄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요구에 절대 응해서는 안되며, 해당 상황 발생 시 아래의 1:1문의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실 확인 및 계정 보호 조치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OKEx Korea 공식 상담 채널]
1:1문의 : https://okex.co.kr/kr/view/support/ask
이메일 : help@okex.co.kr
더불어, 암호화폐 거래소 회원가입 및 거래 이력은 개개인의 대출/신용도 향상 등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를 요구하는 경우 보이스피싱 범죄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의 사례 외에도 타의에 의해 거래소 계좌에 입금하거나 가입 및 인증 자료를 제출 하게 되는 경우,
전자금융범죄에 연루될 가능성이 매우 높사오니 유사한 상황이 의심되는 경우, 지체 없이 당사로 제보 부탁 드립니다.
소중한 개인정보와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KEx Korea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