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해킹이 의심될 경우
- 로그인 화면에서 긴급 출금 및 로그인 제한을 바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계정 보호(동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계정 동결 시 입출금 / 거래 / 등급상향 기능 등이 제한되며, 이후 동결 해제 요청 시 본인 인증절차를 추가로 진행해야 합니다.
- 계정 동결 방법
1. 로그인 화면 하단의 [긴급 출금 및 로그인 제한] 클릭
2. 1:1문의 > 계정/인증보안 > 해킹/보이스피싱 신고/해제
3. e-mail 접수 : 당사 등록한 이메일로 아래의 내용 작성 후 help-account@okexkorea.co.kr로 발송
1) 제목 : 계정 동결요청
2) 본문내용
- 내용 : 계정 동결요청
- 사유 : 해킹의심 / 보이스피싱 등
- ID :
- 연락처 :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및 통화 가능한 연락처)
- 휴대폰 분실 등의 사유로 계정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통화가 어려운 경우, 비대면인증 서류를 첨부
- 비대면 인증서류 : 주민번호 뒷자리를 가린 신분증+메모, 신분증 및 메모를 들고 촬영한 본인 사진
* 메모 필수 기재 내용 : ID, 이름, 신청일, 신청내용 (OKEx Korea 계정동결 요청)
- 해킹이나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권장 드립니다.
1) 로그인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 (3개월)
2) 타 거래소, 타 서비스와 다른 비밀번호 사용
3) OTP 사용
해킹/보이스피싱의심 관련 요청 사항은 1:1문의 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