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하단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5회 이상 로그인 비밀번호를 오입력한 경우, 또는 동일 IP로 10회 이상 보안비밀번호를 오입력한 경우 회원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시스템 상 2시간 동안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로그인 잠금은 비밀번호가 재설정 되더라도 유지됩니다.
-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방문 기록 및 쿠키를 삭제한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OKEx Korea는 크롬(Chrome)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을 통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ID와 PW를 모두 올바르게 입력하였는 지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히 키보드의 Caps Lock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장소 또는 보안상 위험성이 존재하는 IP로 판단되는 경우 접속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 중 해당 사항이 없다면,
- 계정 도용이 의심될 시 로그인 화면에서 긴급 출금 및 로그인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이메일 help-account@okex.co.kr 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