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 SMS 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다른 E-mail로 신규 가입하여 서비스를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해 새로운 계정으로 SMS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서류를 1:1 문의 또는 help-account@okex.co.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 KT : 가입원부 증명서
- LGT : 가입사실확인서
서류 발급 방법은 각 통신사 대리점 내방(신분증 지참)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서류 발급시는 AS센터 제출용/보험회사 제출용 어느것으로 발급하셔도 무관하나,
회원님의 성함 및 휴대폰 번호 전체가 반드시 타이핑되어 출력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