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인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
- 국내통신사의 본인 명의 휴대전화로만 인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인증 절차 진행 중 인증번호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기기 자체 스팸함 확인 및 스팸 처리 여부 확인
2) 통신사 측 스팸 처리 여부 확인 - 스팸처리 여부에 이상이 없는 경우 1:1 문의를 통해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 인증 및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관련 요청 사항은 1:1 문의 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