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 출금이 되지 않았다면 아래 경우에 해당하는 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① 최초 입금 후 72시간 이내인 경우
OKEx Korea의 출금 정책 상 보이스피싱, 자금세탁 등의 금융범죄 예방과 고객 자산 보호를 위해 자산을 입금하신 후 72시간 동안 모든 출금이 제한됩니다. 72시간 이후 출금 신청 부탁 드립니다.
② OKEx Korea 원화 출금 처리시간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OKEx Korea는 하단 안내대로 원화 출금을 진행하고 있사오니 출금처리 규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출금 처리 규정>
-
- 매주 월, 목요일(주 2회 / 평일 기준)에 출금이 처리 됩니다.
- 월, 목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 처리됩니다.
- 월, 목요일 출금신청 마감시간은 16:00이며, 출금처리는 18:00~20:00에 완료됩니다.
- 출금신청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출금 요청 시 유의사항>
- 보안 비밀번호 재설정 / OTP 재설정 / 휴대폰 번호 초기화 진행 후 24시간 동안 출금이 제한됩니다.
- 은행 공동망 또는 해당은행 점검 시간인 경우, 점검시간 종료 후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 서버 작업이 진행 중일 경우 반영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 부정 거래로 의심될 경우 출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금 관련 요청 사항은 1:1문의 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