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Korea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휴대폰 번호 초기화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초기화 완료 후 직접 변경된 번호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초기화 시 인증레벨도 함께 초기화되며, 레벨1 인증부터 다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보안정책 상 휴대폰 초기화 이후 24시간 동안 출금이 불가합니다.
<접수방법>
[로그인] > [1:1 문의] 에서 문의 유형을 [계정/인증/보안] > [전화번호/OTP/계좌] 로 선택 후 요청 내용 작성
<첨부서류>
- 반드시 2가지 첨부서류를 모두 제출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사진 촬영 시간을 기준으로 제출일 이전에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신분증 內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가린 후, 식별 가능하도록 사진 촬영 또는 스캔을 합니다.
- 요청메모 : 인증 목적, 가입 이메일, 날짜를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 신분증의 본인과 실제로 요청 중인 사람의 일치 여부를 담당자가 확인하며,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한
절차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출하신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 서류 검토 후 휴대폰번호 초기화 처리 완료 시 변경된 휴대폰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 업무 처리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되며 당일 업무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가리고 제출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