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2 인증 요청은 PC서비스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는 불가합니다.
<레벨2 인증 처리 방침>
- 계좌등록 및 거래는 레벨1 인증부터 가능하며, 레벨2 인증은 원화 출금한도 증액을 원하시는 경우 요청해 주십시오.
- OKEx Korea는 회원분들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거래 및 입출금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득이하게 한시적으로 인증 레벨2의 암호화폐 출금을 제한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해당 공지사항] - 제출 서류 및 거래소 이용 내역(거래내역, 보유자산,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합니다.
- 심사 기간은 2~3 영업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심사 기준은 내부 정책 상 상세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제출 서류 미비 또는 인증 사진 식별 불가 시 심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운전면허 번호 노출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심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미이용(거래/입출금) 시 인증 레벨이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레벨별 출금 한도>
<레벨2 인증 방법>
- 레벨1 인증 후 인증 메뉴에서 업로드하여 제출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인증]
- 신분증(+메모 부착) & 신분증(+메모 부착)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
① 신분증+메모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반드시 가려주세요)
② '신분증+메모'를 들고 있는 본인 사진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반드시 가려주세요)
③ 2가지 자료를 업로드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④ 인증 신청 전 체크사항이 팝업되며 해당 내용 재확인 후 '제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⑤ 제출이 완료되면 해당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유의사항>
- 반드시 2가지 첨부서류를 모두 제출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촬영한 얼굴이 정확히 식별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사진 촬영 시간을 기준으로 제출일 이전에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신분증 內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가린 후, 식별 가능하도록 사진 촬영 또는 스캔을 합니다.
- 요청메모 : 인증 목적, 가입 계정 이메일, 날짜를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 신분증의 본인과 실제로 요청 중인 사람의 일치 여부를 담당자가 확인하며,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한 절차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출하신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 업무 처리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되며 당일 업무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가리고 제출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