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금 계좌 초기화 관련 안내
- 출금 계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 문의로 하단에 안내된 서류를 제출해주십시오.
- 심사 통과 시 입금/출금 계좌를 초기화 처리하며, 초기화된 이후 신규 계좌를 직접 등록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노출 시, 인증 사진 식별 불가 시 심사가 거절되며 제출하신 서류는 비대면 본인인증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출서류]
1. 신분증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신분증 제출시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반드시 가려야 합니다.
2. 비대면 본인인증 : 신분증+메모, 신분증+메모를 들고 있는 본인사진
3. 메모내용
- ID : 'xxx@xxxx.xxx'
- 목적 : 입금/출금 계좌 변경
- 요청날짜 : 'YYYY-MM-DD'
4. 기존 등록된 계좌번호와 예금주 확인이 가능한 통장사본
다소 절차가 복잡하더라도,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