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OTP를 초기화한 후 OTP를 재등록해야 합니다.
- OTP의 Private key (복구 코드)를 알고 있는 경우, 인증 메뉴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Private key (복구 코드)를 분실한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하단에 안내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help-account@okex.co.kr 메일로 서류를 접수해주십시오.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노출 시, 인증 사진 식별 불가 시 심사가 거절되며 촬영한 사진은 비대면 본인인증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출서류]
1. 신분증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신분증 제출시 운전면허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반드시 가려야 합니다.
2. 비대면 본인인증 : 신분증+메모, 신분증+메모를 들고 있는 본인사진
3. 메모내용
- ID : 'xxx@xxxx.xxx'
- 목적 : OTP초기화
- 요청날짜 : 'YYYY-MM-DD'
서류 검토 후 OPT 초기화 처리가 완료되면 직접 OTP를 재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관련 요청 사항은 1:1 문의 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