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계정이 확인됩니다.
- 이메일 인증은 로그인, 출금, 보안 설정 시 사용됩니다.
- 이메일 인증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설정되며,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인증번호 확인 시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 OKEx Korea는 크롬(Chrome)에 최적화되어있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 Chrome을 통한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시는 PC 혹은 모바일의 사용기록 & 쿠키를 삭제 후 기기를 재부팅 하시어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 해당 계정의 메일 내 스팸이 아닌 당사 도메인 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ex) 네이버 계정인 경우 [환경설정] → [수신 차단/해제] → [도메인 추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신차단 해제를 원하시는 도메인을 선택하시고, 주소 목록 창 왼쪽 아래의 [x 삭제] 버튼을 선택합니다.
수신차단 해제를 원하시는 도메인을 삭제한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변경하신 내용이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