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비밀번호는 거래, 출금 시 사용되는 번호로 PC 와 모바일앱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설정하기>
- 처음 보안비밀번호를 설정할 경우
① [로그인]>[마이페이지]>[보안설정]에서 '보안비밀번호'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보안비밀번호 설정 전에 OTP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을 먼저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설정 버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② 설정할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③ 설정할 보안 비밀번호를 재입력해주세요.
④ OTP 또는 SMS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⑤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재설정하기>
- 보안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변경할 경우
① 보안 비밀번호 사용 여부 및 사용 시점을 선택합니다.
- 항상 - 거래 및 출금 시 매번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2시간마다 - 거래 및 출금 시 2시간마다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사용하지 않기 - 거래 및 출금 시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② '재설정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③ 설정할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④ 설정할 보안 비밀번호를 재입력해주세요.
⑤ OTP 또는 SMS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⑥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 모든 기존(OKCOIN KOREA) 회원들도 OKEx Korea 서비스에서 사용할 보안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해야 합니다.
- 보안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거래 및 원화, 암호화폐 입금이 가능합니다.
- 단, 원화(KRW) 또는 암호화폐 출금은 보안 비밀번호를 설정한 이후 이용 가능하며, 보안비밀번호 설정 이후
보안정책 상 24시간동안 출금이 불가하오니 미리 설정해 두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안비밀번호를 5회 이상 오입력 시 2시간 동안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이는 각종 금융 범죄로부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 자산을 지키기 위함이오니 회원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시간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보안설정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완료 후 '보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인증 완료 시, ‘거래 시작하기‘ 페이지를 통해서 보안비밀번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 지원하는 보안 설정 기능>-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휴대폰 인증- 보안 비밀번호 설정 (변경은 PC에서 가능)* 이외 모든 보안 설정은 PC 서비스에서 진행해주십시오.
- 휴대폰 인증, 보안비밀번호 설정, 입출금계좌등록이 되지 않은 계정으로 로그인 시 ‘거래 시작하기' 를 통해 거래에 필요한 인증/설정 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PC에서 OTP 인증을 설정하신 경우 SMS 인증 대신 OTP 인증이 진행됩니다.